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이제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안전합니까? 우리 모두가 익숙해 진 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뱅킹처럼, 앱은 정보가 안전하고 암호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정보이용료현금화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